한국 정원은 종종 주변 정원을 즐길 수 있는 장식 파빌리온을 해야 합니다. 양 반 귀족의 학자 들은 재배 정원 또는 산 또는 풍경의 자체 전망을 갖춘 자연 지역 중 하나에 건설 된 그들의 파빌리온에 앉아 있었다. 이들은 휴식과 즐거움의 장소로 봉사 하 고 다른 사람들을 수신 하는 장소로 서 접대 하거나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전망과 주변 아름다움 때문에 체스, 회화, 휴식 및 기타 여유로운 활동 또한이 파빌리온에 서 추구 되었습니다. 삼국 시대 (57 BC-668 광고) 동안, 궁전 정원은 돌과 웅대 한 규모로 건립 되었다. 그리고 4 세기에 사찰 정원은 불교와 함께 소개 되었다. 초기 고려 왕조 이후 불교는 국가 종교로 설립 된, 아들 (Zen) 불교 바위 배열을 대표 하는 화 (계단식 바위 정원)의 스타일로 발전 정원. 고려 기간의 한가운데에, 아름 다운 숲 주변에 파빌리온과 돌 연못을 포함 한 임 촌 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석조 정원이 인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조선 시대에는 많은가 수 들의 뜰에서 화 예 정원 스타일이 인기 있었고, 저택 정원은 일반적으로 임 촌 스타일로 지어졌다.

이 정원 기능의 개화 시간과 전반적인 관심을 연장 하기 위해 한국 Boxwoods 사이의 지역에 연감 또는 사계절를 추가 합니다. 선사시대에는 한국인 들이 자연과 태양, 별, 물, 바위와 돌과 나무를 숭배 했다. 그들은 특히 암석이 물과 자연의 다른 것 보다 더 많은 힘을가지고 있다고 믿 었 다. 또한, 그들은 바위가 하나님의 선 한 뜻을 돌 이라고 믿 었 다. 따라서, 바위의 배열은 전통적인 한국 정원을 설계 하는 “필수” 요소 중 하나로 간주 됩니다. 한국인 들은 최근 둥근 하늘과 사각 지구의 고 대 개념을 표현 하는 쌓아 올린 돌 제단에서 돌 밭 전통을 재발견 했다. 또한 Susok 또는 “바위 배열,” 정원은 일반적으로 발견 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사실, 정원에 바위 배열에 대 한 관심의 부흥이 있었다. 일반적으로 한국 Susok (암석 배열) 정원 문화는 그 개발 단계에 따라 설명할 수 있다. 원시 농업 기간 동안에도 돌은 정원을 짓는 데 필수적인 요소 였습니다. 그 다음에는 신사 나 하늘의 제단 모양으로 주술의 식을 위한 암석 배열이 세워 졌습니다. SmartDraw는 더 나은 대안을 제공 합니다.

SmartDraw는 고가의 CAD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금 바로 몇 분만에 정원 디자인을 그릴 수도 있습니다.